특선 진주
-
세이비도신주 특선 아코야 진주
기쁨의 순간, 슬픔의 순간, 인생의 고비에서 빠뜨릴 수 없는 아코야 진주. 가장 만족하실 단 하나의 주얼리를 안겨드릴 수 있도록 진주 본연의 아름다움이라 할 수 있는 색과 광택을 특히 중시하여 하나하나 만들고 있습니다.
-
세이비도신주 특선 흑진주
「진주층」과 「광택」을 중시하여 매입을 진행합니다. 그중에서도 이상적인 「진주층」과 「광택」을 지닌 타히티언 펄은 우리에게 피콕 컬러라 불리는 빛을 보여줍니다. 세이비도신주는 타히티까지 직접 가서 저희 눈으로 확인, 엄선한 진주를 매입하여 고객께 전합니다.
-
Snow White Pearl
『스노 화이트 펄(무조색 진주)』은 아코야 진주 중에서도 극히 소량밖에 채집되지 않는 최고품질의 구슬만을 엄선한 대단히 희소성 높은 진주입니다. 구슬 자체의 품질이 매우 좋기 때문에 통상적인 진주 가공 공정에서 행해지는 색 조정 필요 없이 투명한 아름다움을 완성합니다. 동면 전의 아코야 조개가 진주층을 형성하는, 이른바 화장층(化粧巻)의 모습은 미세한 진주층이 마치 가랑눈처럼 흩날려 쌓인 것 같습니다. 그 이미지에 영감을 얻어 『스노 화이트 펄』이라 이름 붙였습니다. 맨살에 걸면 그 투명함이 목과 하나 되어 아름답게 빛나며, 검은 드레스를 입으면 붉은 기운을 띤 빛을 발하고, 흰 드레스에는 깊은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신비한 녹색을 띠는 등 다채로운 면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Natural Blue Pearls
아코야 조개가 빚어낸, 사람 손에 의한 조색(調色)을 전혀 하지 않은 내추럴 블루 컬러 진주. 희소한 내추럴 블루 펄 목걸이는 진주를 모으는 일이 큰일입니다. 조색으로 색조를 컨트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완성된 목걸이 하나하나에 개성이 있습니다. 목걸이 단품뿐만 아니라 귀걸이 세트도 해 드립니다.